to the moon

오늘은 CJ 대한통운 택배 프로그램인 씨엔플러스의 설치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려고 하는 분들은 오늘 소개하는 정보 확인해보시고 도움 받으셨으면 합니다.


아래의 사이트로 가면 바로 cnplus 설치 페이지로 갈 수가 있는데요. 윈도우 기반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참고로 버전에 따라 안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로 접속해주세요.



윈도우 비스타 및 7,8 이상 사용자는 접속 전 인터넷 브라우저를 켤때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한 상태에서 켜고 위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즉, 64비트로 실행해야 하는것인데요. 방법은 아래 이미지 참고해보시면 됩니다. 


혹은 바탕화면의 인터넷익스플로러 아이콘에 대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링크를 접속하면 아래처럼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프로그램 설치 확인중이라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접속하여 암호화 프로그램 설치 묻는경우 예를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만약 cnplus 설치 진행시 에러가 나타나거나 하면 메세지로 하단에 보여지게 되는데요. 이럴때 해결방법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http://cnplus.doortodoor.co.kr/install/manual/manual_new.html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위 링크로 페이지 가서 설치에 대한 도움말을 확인해보시길 바라겠구요. 만약 이렇게 해도 해결이 안된다면 통합컨택센터 전화번호 1577-0807로 전화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64비트 관리자 실행으로 안켜서 오류가 났더라구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시도해도 혹시 해결이 되지 않으면 위 전화로 전화해보시면 될듯 하네요.


지금까지 cnplus 설치 및 오류 해결법 관련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관련되어 궁금한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